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생생정보 신사동 돼지 뽈살구이 위치 어디? 응암역 맛집 1980회 *

    2월 7일 KBS2 생생정보 전설의 맛 1980회 에서 신사동에 있는 돼지 뽈살구이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282건, "친절해요"가 158건, "고기 질이 좋아요"가 113건이나!?

     

    "아래 가게위치가 나와있습니다"

     

     

     

     

     

     

     

    <<아래 가게위치가 나와있습니다>>

     

    26년 동안 한 자리에서 돼지고기 특수부위

    뽈쌀과 끝날 껍데기를 맛볼 수 있으며

    매콤한 뽈살과 갈비양념으로 즐기는 뽈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제 겨울을 알리는 첫눈이 내리는 날 바람이 이젠 겨울이네요. 

     

    불금에 찾은 응암역맛집 신사돼지뽈집입니다. 

     

    돼지 한 마리에 조금밖에 안 나온다는 귀한 뽈살이라 맛도 특별했어요. 

     

    돼지껍질도 꼭 추천하는 메뉴예요. 추운 날 든든하게 먹은 맛집입니다.

    하도 손님이 많아서 언제 가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사람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고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고기에서 냄새도 안 나고, 직접 만드신 김치, 된장까지 너 무 좋았어요!!

     

    파도 듬뿍듬뿍 주셔서 좋았고, 먼저 말하지 않아도 부족한 반찬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정말 친절하심 은평구신사동 맛집으로 인정이에요 진짜 배 터지겠어요!!!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가 1인분에 220g이라 양도 많은데 심지어 한돈이라니...! 

     

    맛 가격 서비스를 모두 갖춘 갓벽한 고깃집 뽈살 역시 너무 맛있어요!

     

     쫄깃 부드러운 게 식감 최고! 핫볼 매력 최고!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아요 25년이나 영업해 온 노포는 역시 최고! 오래전부터 다닌 찐맛집을 이제야 리뷰를 해봅니다.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소문난 응암동고깃집인데 한돈 뽈살이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식당이다 보니 재료가 신선 한 건 당연 김치, 마늘, 고추, 등 모두 국내산이라 더욱 맘에 들었어요. 지방이 적고 고단백질 뽈살은 칼로리가 삼겹살의 반도 안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이 덜한데 정말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이 한번 먹어보면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빨간 소스랑 먹어도 맛있고 묘한 매력이 있는 김치도 너무 좋았어요. 찐득한 기름이 깔끔하게 손질된 껍데기도 소주를 부르는 맛!! 1인분에 220g이라 양도 엄청 푸짐해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버스 안내>>


    정류소 12-219에서 도보 2분.
    [간선] 702A, 702B, 751 [지선] 7022, 7715, 8771
    정류소 12-211에서 맞은편 도보 3분.
    [간선] 702A, 702B, 751 [지선] 7022, 7715, 8774
    지하철 6호선 응암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1분.
    주차는 5대 가능합니다. 매장에 문의해 주세요.

    근처에 응암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아래 가게위치가 나와있습니다"

    <<방문자 리뷰>>

    :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볼살이 다시 궁금해지기도 했고, 제주도에서 먹었던 볼살이 그립기도 했고요! 기본 매움 갈비 이렇게 3가지 맛으로 하나씩 시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갠적으로 기본이 제일 맛있음! 끝살이라는 부위는 특별한 부위로 파시는데 사실.. 이게 제일 맛있었다는..! 1999년에 시작한 가게인데 되게 깔끔하고 자리도 많아서 다음에도 술 한 잔 하러 와야겠네요!"

    : "오랜만에 들러도 역시 맛있습니다. 가게는 오래된 만큼 낡았지만 테이블이며, 식기며, 모든 것이 너무 깔끔해서 이모님들이 정말 대단하시다 생각했어요. 뽈살은 물론이고 곁들여진 파까지 함께해서 먹으면 양념장 없이도 너무 맛있어요. 핫뽈도 기본도 모두 좋고, 된장찌개도 맛나요. 남편과 둘 다 내향적인 성향인데 자연스럽게 불판도 자주 와서 갈아주시고, 마늘이나 쌈도 툭툭 더 가져다주셔서 너무너무 편하고 감사했어요. 오래 장사해 주세요! 자주 갈게요
    맛있고 매장도 깨끗해서 자꾸 생각나서 가게 되네요. 기본 뽈살도 핫뽈도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술이 끝도 없이 들어가는 집 고기도 신선하고 1인분 양도 엄청 많아요! 보니까 1인분이 220g이더라고요 가성비가 진짜 좋았어요 고기랑 재료도 신선하고 파랑 같이 구워서 초장이랑 비슷한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까 쫄깃쫄깃 엄청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도 깔끔하니 맛있네요. 신사 돼지뽈집 강력 추천입니다!
    갈 때마다 별 다섯 개인 신사돼지뽈집! 맛이야 말할 것도 없고 찬도 떨어지기 전에 먼저 가져다주시는 친절한 이모님들 감사합니다 오늘은 사장님께 양해구하고 부탁드린 게 있는데 배려해 주셔서 더 감사했어요!"


    : "응암역에서 인생 뽈살 맛집 발견했어요!! 돼지 뽈살 숯불에 구워 먹는 건 처음인데 단 한 번도 느껴 보지 못한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에 엄마랑 너무 맛있다며 다음에 온 가족 데리고 오자고 엄청 칭찬했어요 일반 뽈살이랑 갈비뽈살 주문했는데 우열을 가리기 어려워요ㅠㅠ 숯불에 구워 먹는데 감칠맛 가득하고 고기 질이 너무 좋았어요 1인분에 220g 주는 곳 처음 봤는데 가성비 정말 대박!!!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특수부위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게 대박이라 저만 알고 싶지만 널리 널리 소문낼게요 식당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 온 맛집이라 그런지 검증된 곳이더라고요!!! 된장찌개도 2000원인데 꼭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가요~~!!"

    : "돼지고기 뽈살의 신선함과 쫀득함 그리고 구수한 된장찌개 김치 모두 맛있었어요. 응암역 맛집 신사돼지뽈집 요새는 이런 노포감성 촉촉한 곳이 많이 없는데 낡은 간판과 투박스러운 내부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에요 오래된 노포만큼 단골손님도 많은 것 같았어요 돼지 뽈살은 처음 경험해 봤는데 고기가 너무 연하고 부드러워서 금방 순삭 했어요~"

     

    가게위치 바로 가기 클릭

     

    전설의 맛 26년 전통 되지 뽈살구이 식당 상호 · 이름 

    "신사돼지뽈집"

     생생정보 은평구 뽈살 끝날  껍데기 돼지특수부위 맛집 "주소, 위치, 장소 정보"

    *서울 은평구 갈현로 27*

     
    은평구 신사돼지뽈집 전화번호 · 연락처

    :02-354-6854

     

     <<생생정보 신사돼지뽈집 메뉴 가격 정보 보기>>

    뽈살 17,000원

    하솔 17,000원

    끝날 17,000원

     

     

     

     



    2TV 생생정보 내용을 살려서 편성되었으며 결혼 이야기, 단짝이 해당 시간대에 방송되었으나 경쟁 드라마들이나 뉴스, 프로야구 중계와 같이 우월한 인기 프로그램들이 편성되어 경쟁에 밀려서 이들 상기 프로그램이 연달아 일찍 종영되는 대신 그 자리에 생생정보통 플러스 후속작이자 시즌2 개념으로 편성되었다.

    방송 시간

    반응형